메뉴 닫기

파워볼분석

파워볼 분석

파워볼분석에 앞서 파워볼은 세가지 배팅으로 나뉘어집니다.

  • 일반합 배팅
  • 파워볼
  • 언오바

보통 이렇게 3 종류라 보시면 되고 소, 중, 대 같은 홀짝이 아닌 게임은 제외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50 : 50 의 확률 게임이라면 어떤 배팅이든 홀짝이므로 상관 없습니다.

파워볼분석에서 중요한 사항은 네가지 정도로 나누어 볼수 있습니다.

파워볼분석

1. 줄을 분석.

모든 수익은 줄로 수익을 내는 것입니다.

단순히 걍 한방 때리고 먹으면 끝내자 이건 말 그대로 운인거고 꾸준히 거의 매일 수익을 내려면 무조껀 줄을 잡아야 합니다.

여기서 줄이란 단순히 홀홀홀홀 이런 홀 줄 짝줄만 말하는게 아니라 연속으로 먹을 수 있는 모든 줄을 말합니다.

그림상 홀짝홀짝홀짝 소위 말하는 퐁당 구간 역시 퐁당 줄로 생각하여야 합니다.

홀홀짝짝홀홀짝짝 이런식의 2 2 2 2 도 줄로 간주 합니다.

어찌됐던 연속적인 구간 이 연속적인 구간을 먹어야만 수익이 제대로 올라간다는 것입니다.

단순히 감으로 지금 여기서 뭐가 나오겠다 해서 한두개 운좋게 몇개 먹는건 그냥 당일만 게임을 이길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저런식의 구간의 긴 줄을 잘 볼줄만 알고 연타로 4-5 개 이상 먹을수만 있다면 매일 손실 안보고 꾸준히 수익을 낼수 있습니다.

아무리 안되는 날이라도 아무리 손실이 크더라도 딱 3-4 번만 연속으로 먹으면 모든걸 다 복구 할수 있고 오늘 아니더라도 내일 컨디션이 좋을때 복구 할 수 있는것이 파워볼 입니다.

2. 줄 타이밍 잡기

예를들어 100 출인 상황에서 50 이 손실이 난 상황이고 현재 홀홀홀홀 좌좌좌 줄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라 가정합니다.

여기서 만약 꺽어서 먹으려고 한다면 무조껀 50 이상을 한번 때려야 되고 정말 딱 50 대 50 의 확률로 모험을 해야 됩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저 홀 줄이 장줄이라 치면 중간에 낀 4번째 5번째 혹은 6 번째 7 번째 늦게 줄을 탑승하였다 하더라도 2-3 번 확실히 먹고 금액을 칠수도 있습니다.

확률상으로 따졌을때 분명 50 대 50 이긴 해도 줄이 끝나고 나서 뒤돌아보면 거의 80 % 이상은 줄을 갔을때의 승률이 높게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무슨 말이냐 하면 만약 홀 줄에서 짝을 계속 갔다면 끝없이 손실이 나거나 초장에 올인이 났을 겁니다.

물론 어마어마한 자금으로 10 줄이든 15 줄이든 전부 마틴배팅중 이라면 손해가 나지는 않았겟지만 현실적으로 6 줄 이상만 나와도 거의 99 % 사망한다고 봐야 합니다.

반대로 홀 장줄인 상황에서 홀만 탔다면 무조껀 대승입니다.

50, 40, 30, 20, 15 이정도로 배팅하였다 하더라도 상당금액을 먹었고 줄을 타는데 엎어 배팅을 하는 사람은 드물테니 줄을 잡는 순간부터 꺽이기 전까지 단 한두판만 이라도 먹으면 크게 이득이 크게 난다는 겁니다.

3. 퐁당과 장줄 구분

이게 가장 큰 어려운점 입니다.

이건 오래 동안 실제로 수익을 내봐야지 터득할수 있는데, 경험에서 말씀드리자면 3번째에서 승부를 보는겁니다.

먹을지 죽을지 그게 어느시점 인지는 아무도 알수 없습니다.

만약 홀 짝 이렇게 퐁당 초기 구간이라면 다음 홀 구간에서 크게 승부를 봐야 합니다.

홀 홀 두개째 줄이 올라가고 있다면 3번째 홀이 올라갈 때 승부를 봐야 하구요.

금액 조절을 항상 첫배팅 두번째 배팅 보단 세번째에 크게 올려서 배팅하여 먹고 네번째 부터는 배팅을 내려서 하고 연속으로 어느 정도 먹고 마감을 하는 겁니다.

이렇게 아무리 설명드려도 경험이 없이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글로는 설명 드릴 수 있는 부분이 한계가 있습니다.

4. 욕심 내지 말고 최소한의 수익만 내려고 목표를 세워야 한다.

파워볼은 스포츠토토와는 다릅니다.

다폴더 배팅를 하는게 아니라 딱 1/2 의 확률로 홀짝이기 때문에 누가 하던지 간에 항상 잃을수는 없습니다.

언젠가는 따기도 하고 반대로 항상 이길수도 없습니다.

그 말은 결국에 올인이 되면 지는 거지만 잃고 따고 반복하면서 이겼을때 마감을 하면 그 날 만큼은 이기는 겁니다.

그렇게 이기는 빈도수를 늘리는 것이 중요하지 금액은 크게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정말 실력만 되면 저처럼 50 일 동안 49승 1패 정도 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분석으로 98 % 를 맞출수는 없습니다.

49번을 이기는 동안 그 중에 절반은 50 % 도 못 맞추고도 금액상으로 이득을 본 날도 있고 엄청 잃었다가 올라오는 구간에 마감 쳐서 끝낸 적도 많고 하자 마자 1원도 마이너스 안가고 이긴 날도 있을 것입니다.

결론은 상승 곡선 하향 곡선 왔다 갔다 반복하지만 이기고 있을 때 이정도면 충분하다 그 선에서 끝을 내기만 하면 됩니다.

그래도 이기는 횟수가 많으면 결론은 수익이 난다는 점 입니다.

이기는 날수가 적으면 이기는날 많이 따도 손해를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실시간이 지는날 적게 죽고 멈추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죠.

지는날은 적게 지고 멈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금액으로 표현 하자면 30 30 30 이렇게 9 번을 이기면 270 이고 지는날 원금 50 을 죽고 추가로 70 을 더 가서 120 을 지더라도 결과로 보면 150 이 수익입니다.

하지만 반반 이기고 진다고 쳤을 때 이기는날 운좋게 100 도 먹고 150 도 먹고 토탈 700 을 이겼다 해도 죽는날은 분명히 200 300 많게는 수천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많이 먹으려 하면 많이 먹기도 하겠지만 죽을 때는 곱절로 죽게 된다는 걸 꼭 명심하시고 멈추는것을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